의료정보 앱 ‘메디패스’, 구글플레이 스토어 추천앱 선정

통합 의료정보 앱 ‘메디패스’, 편의성·완성도·차별화 포인트 3박자 고루 갖춘 서비스로 인정


[메디게이트뉴스 박민식 기자] 의료정보 플랫폼 메디블록이 운영하고 있는 메디패스 서비스가 지난 15일 구글플레이 피처드(Featured·추천앱)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구글피처드는 이용자의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꾸준한 다운로드 증가 추세를 가지고 있는 서비스를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메디패스는 서비스의 편의성과 완성도, 차별화 포인트 등의 심사기준을 기반으로 전문 엔지니어들의 엄격한 서비스 검증을 통해 최종 선정됐다. ‘금주의 신규 추천 앱’으로 선정돼 14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구글플레이스토어 첫 화면에 소개되기도 했다.
 
메디블록이 운영하는 간편보험청구 서비스 '메디패스(Medipass)'는 13개의 대형병원의 진료기록을 환자의 동의 하에 확인하고 40개 이상의 보험사에 보험청구를 진행할 수 있어 50만 명이 넘는 환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통합 의료정보 모바일 서비스이다. 올해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각각 의료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으며, WAU(주간 활성 이용자 수) 10만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메디블록 고우균 대표는 “메디패스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유저들의 신뢰 덕분에 메디패스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피처드에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높은 완성도와 편의성을 갖춘 서비스를 제공해 헬스케어 플랫폼으로서의 모범 케이스를 창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