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1% 사랑나눔 캠페인

제품 판매액 1% 적립 기부와 현장 봉사

사진: 삼진제약 2017 뉴티린 1%사랑나눔 캠페인 포스터(삼진제약 제공)

해열진통제 게보린, 항혈전제 플래리스 등 대표 품목을 가진 삼진제약이 2017년에도 전 임직원 1%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은 1%사랑 나눔 캠페인은 특정 의약품 매출의 1%를 적립, 전 직원이 직접 소외계층을 찾아 성금을 전달하고 현장 봉사를 하는 삼진제약의 대표적 사회공헌활동이다.

이 봉사활동에는 사장과 임직원부터 생산 현장 직원 및 연구원까지 전 직원이 빠짐없이 참여한다.

회사 측은 사회공헌 기금 적립을 위해 2017년 사랑나눔 품목으로 뉴티린을 선정했다. 뉴티린 연질캡슐은 콜린알포세레이트 성분의 뇌대사 개선제로서 아직 치매는 아니지만 인지기능 저하가 의심되는 경도 인지장애 환자에게 효과적인 제제다. 경도인지장애는 치매의 가장 강력한 위험인자로 치매 예방을 위해 적극적인 치료가 요구된다. 

삼진제약은 두통약 '게보린'과 항혈전제 선두 품목인 '플래리스'를 비롯, 다양한 노인성 질환 치료제를 가지고 있다.

지난 2016년 한 해 동안 진통소염제 크리콕스 캡슐과 B형 간염치료제 바카비 사랑나눔 캠페인을 펼친바 있다.

지난해 적립한 기금을 활용, 오는 3월부터 전국 60여 곳 노인⋅장애우 보호시설과 무료 병원 및 무료급식소, 독거노인 가정에서 현장 봉사를 펼칠 예정이다.

또 1%사랑 나눔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의사사진전을 통한 난치병 어린이 치료비 후원, 차상위 저소득층 의료보험료 대납을 통한 의료사각지대 해소, 청소년을 위한 복약지도 캠페인 등 사회 약자를 보살피는 활동을 다양하게 실천하고 있다.

#삼진제약 # 1% 사랑나눔 캠페인 # 게보린 # 플래리스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email protected])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