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재생의료산업협회, 'CARM 투자포럼' 참여 기업 모집

성장 노하우, 협업 네트워크, 자금 등 3가지 솔루션 우선 지원


첨단재생의료산업협회(CARM)가 바이오 스타트업에 투자유치 및 성장, 바이오 선도 기업과의 협업을 지원하기 위해 ‘CARM 투자포럼’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글로벌 첨단재생의료산업은 2019년에 98억 달러에서 2020년에 199억 달러로 2배 이상 투자가 증가하며 급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국내도 첨단재생의료법률이 제정되고 대형 제약사는 물론 스타트업까지 관련 산업에 대한 투자와 창업이 증가하고 있다.

이렇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첨단재생의료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첨단재생의료산업협회(CARM)가 국내 첨단재생의료산업의 선순환 생태계를 다지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어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CARM이 추진하는 프로젝트는 '첨단재생의료 분야 스타트업 육성'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CARM 회원사의 역량과 정부 지원 정책을 활용하여 기초가 튼튼한 생태계를 구축하자는 것이다.

첨단재생의료산업협회 관계자는 "구체적으로 이 분야 스타트업 육성을 위해 가장 중요한 성장 노하우, 협업 네트워크, 자금 등 3가지 솔루션을 우선 지원한다. 첨단재생의료 선도 회원사가 스타트업 성장에 필요한 분야별 노하우는 자문하고 비즈니스 협업을 위한 파트너링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인포뱅크와 한국바이오투자파트너스가 TIPS와 WINGS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든든한 성장 파트너로 함께 비전을 완성하자는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CARM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등 관련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오는 6월3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임솔 기자 ([email protected])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