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헬스케어, RSNA서 새로운 AI 기술 기반 솔루션 소개

헬스케어 산업 터닝포인트 맞이해

GE시그나 프리미어(SIGNA Premier)에 딥러닝 기반의 영상 재구성 소프트웨어 에어 리콘 디엘이 탑재된다.
GE헬스케어는 2021년 북미영상의학회(RSNA 2021)에서 환자 영상촬영, 진단, 치료계획, 모니터링 등 다양한 헬스케어 영역에 걸쳐 60여개의 최신 기술 솔루션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GE헬스케어는 글로벌 팬데믹 상황과 산업에 가중되는 압박속에서 의료진과 헬스케어 시스템을 위한 보다 쉽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환자 개인에 맞춤화한 정밀의학을 실현하는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AI 기술 기반 디지털 솔루션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헬스케어 시스템의 발전을 돕는 기술 및 솔루션을 선보였다.

GE헬스케어 키어런 머피(Kieran Murphy)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의 목표는 헬스케어를 보다 사람 중심으로 만들고자 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의료진은 환자 케어에 집중하고, 헬스케어 시스템은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되며, 환자들은 개인 맞춤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도록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헬스케어 산업은 현재 터닝포인트를 맞이하고 있다. 당사가 보유한 임상 전문성과 노하우를 활용해 헬스케어 산업의 주요 과제들을 해결하고 정밀의학을 보다 발전시키며 환자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한 최신 기술 및 솔루션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