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테크] 굿대디, 흑하와 상추 넣은 수면 개선제품 '잠이든' 선보인다

멜라토닌 성분으로 수면 유도…락투신·락투코피크는 신경안정 작용

굿대디의 수면 개선 제품 '잠이든'과 '잠이든 플러스'
제3회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 슬립테크2022(SleepTech2022)
‘2022 대한민국 꿀잠 프로젝트, 제3회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 슬립테크2022(SleepTech2022)‘가 오는 7월 15일(금)~17일(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3층)에서 개최됩니다.
‘슬립테크2022’는 국민들에게 수면건강의 중요성을 일깨워 수면장애를 하나의 질환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하고, 날로 성장하는 수면산업 성장에 일조하기 위해 목적을 담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최대 의사 포털 메디게이트를 운영하는 메디씨앤씨와 한국수면기술협회가 주최하고 메디게이트뉴스가 주관합니다.
2020년 제1회와 2021년 제2회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면서 슬립테크 기반을 마련했다면 한층 더 수면건강과 수면산업의 가시적인 제품과 기술을 보여주기 위한 자리로 제3회 박람회를 채웁니다.  메디게이트뉴스는 '슬립테크2021'에 참가하는 기업들을 통해 수면산업과 연관된 다양한 제품, 서비스, 기술 등을 소개합니다. 

①머스카, 숙면 돕는 음료 '슬리핑보틀'
②리솔, 기능성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슬리피솔'
③굿대디, 흑하와 상추 넣은 수면 개선제품 '잠이든' 


[메디게이트뉴스 하경대 기자] 굿대디가 오는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슬립테크2022 제3회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에 참여한다. 

굿대디는 아이를 생각하는 아빠의 마음이란 슬로건을 가진 회사로 자체 브랜드 제품인 '잠이든'과 '잠이든 플러스'를 통해 슬립테크를 찾을 예정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잠이든은 잠을 자면서도 성장하는 아이를 위해 깊은 잠과 함께 똑똑한 휴식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잠이든은 흑하와 상추가 다량 함유돼 있는 점이 특징이다. 

상추의 멜라토닌 성분으로 인해 숙면을 유도하고 락투신과 락투코피크 성분은 신경안정 작용을 통해 수면을 돕는다. 흑하랑 상추는 일반 상추보다 락투신 함량이 124배 많아 말그대로 천연 수면제로 불린다.

잠이든엔 상추 이외에도 대추의 비타민, 식이섬유, 미네랄, 칼슘 등 성분도 포함돼 있다. 대추 속 칼슘은 멜라토닌 생성을 촉진하며 사포닌과 스피니신은 신경을 안정시켜준다. 

또한 대추 열매에 포함된 갈락토오스, 수크로오스, 맥아당의 당은 긴장을 풀어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굿대디 관계자는 "건강한 수면은 현대사회에서 필수요소다. 우리는 숙면 시간을 통해 회복과 휴식, 충전을 얻는다"며 "잠이든을 통해 좋은 숙면을 취하고 이를 통해 아이는 건강한 성장을, 어른은 불면을 없애 개운한 일상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잠이든 주요 성분인 상추의 락투신은 펍매드(PubMed)에서 임산부를 대상으로 한 이중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과 수면에 도움을 주는 사실이 확인됐다"며 "흑하랑 상추 또한 계약재배를 통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유기농 제품을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슬립테크 # 대한민국꿀잠프로젝트 # 수면건강박람회 # 수면박람회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