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차 경기도의사회 학술대회, 다음달 26일 개최

프로그램에 필수이수과목 2평점 포함

사진: 경기도의사회 홈페이지 캡처
사진: 경기도의사회 홈페이지 캡처
[메디게이트뉴스 윤영채 기자] 경기도의사회는 오는 8월 26일 서울 양재동 소재 더케이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제15차 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는 지난 7월 4일부터 사전등록을 오픈해 온라인과 팩스로 사전등록 신청을 받고 있으며 프로그램에 필수이수과목 2평점을 포함했다.

필수과목은 2019년 의료인 면허신고 대상자부터 필수로 이수해야 하는 평점으로 면허 신고년도 직전 3년간의 24평점 중 2평점을 필수평점으로 이수해야 하므로 2019년 의료인 면허신고 대상자는 올해 안에 해당 평점을 취득해야 한다.

이에 경기도의사회는 이번 학술대회에서 2019년도 면허신고 대상자들을 위해 오전과 오후 각각 1시간씩 이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번 학술대회는 총 3부의 강의가 진행되며 △일차의료기관에서 잠복결핵의 이해와 관리 △여성 갱년기증후군의 진단 및 치료의 최신지견 △소아정신과 의사가 본 아이를 잘 키운다는 것은 △2018 한국인의 고혈압 기준 무엇이 달라졌나 등의 강의가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이동욱 회장의 ‘각종 행정조사 대응 및 의사가 알아야 할 직원 노무관리’ 강의도 준비돼 회원들에게 적절한 대처법을 전달할 계획이다.

학술대회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의사회 홈페이지(www.ggkma.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의사회 학술대회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