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테크(INSTYLETECH)가 15~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3층)에서 열리는 2022 대한민국 꿀잠 프로젝트, 제3회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 '슬립테크 2022(SleepTech 2022)'에서 랩몬(LABMON) 부스를 통해 5분자기 수면안대 등 수면 관련 제품을 선보였다.
랩몬 수면안대는 잣나무의 알파피넨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알파피넨은 대표적인 신경 안정 물질로, 인스타일테크는 가평과 홍천의 잣 수확 후 송이에서 성분을 추출한 뒤 마이크로캡슐 가공기술로 기능성 원단에 고정시켜 세탁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또한 냉감과 온감 양면을 쓸 수 있도록 만들어 계절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봉제 후 안과 밖을 뒤집는 방법으로 피부에 닿는 모든 면을 부드럽게 처리하고, 초극세사 솜을 충전해 얼굴 전체에 가벼운 솜이불을 살짝 얹어놓은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향균 99.9% 기능성 소재와 땀 배출 및 퀵드라이 기능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했으며, 랩몬 수면안대 전용 세탁망 겸용 파우치를 통해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슬립테크 2022에서는 ▲PCM(상변이 물질) 원단을 사용해 적정 온도를 유지, 편한 수면을 제공하며 비타민 E를 마이크로캡슐 가공해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는 제품 ▲닥섬유로 만들어 피부친화적이고 흡한속건 기능과 항균 기능을 가진 제품 ▲대나무 섬유로 만든 친환경 제품 등 새로운 수면안대의 시제품도 전시한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