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 슬립테크2022(SleepTech2022) ‘2022 대한민국 꿀잠 프로젝트, 제3회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 슬립테크2022(SleepTech2022)‘가 오는 7월 15일(금)~17일(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3층)에서 개최됩니다. ‘슬립테크2022’는 국민들에게 수면건강의 중요성을 일깨워 수면장애를 하나의 질환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하고, 날로 성장하는 수면산업 성장에 일조하기 위해 목적을 담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최대 의사 포털 메디게이트를 운영하는 메디씨앤씨와 한국수면기술협회가 주최하고 메디게이트뉴스가 주관합니다. 2020년 제1회와 2021년 제2회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면서 슬립테크 기반을 마련했다면 한층 더 수면건강과 수면산업의 가시적인 제품과 기술을 보여주기 위한 자리로 제3회 박람회를 채웁니다. 메디게이트뉴스는 '슬립테크2021'에 참가하는 기업들을 통해 수면산업과 연관된 다양한 제품, 서비스, 기술 등을 소개합니다.
인스타일테크(INSTYLETECH)가 15~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3층)에서 열리는 2022 대한민국 꿀잠 프로젝트, 제3회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 '슬립테크 2022(SleepTech 2022)'에 참가해 새로운 수면안대를 선보인다.
이번에 전시하는 제품은 수면안대 3차 모델로 수면안대를 왜 밤에만 사용하는가라는 문제의식에서 출발해 일상생활 속 낮잠, 눈의 피로 회복을 위한 휴식, 수험생들을 위해 일상생활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디어들을 제품화했다.
인스타일테크가 만든 5분자기 랩몬 수면안대는 ▲냉온감 양면사용 ▲심신안정에 도움되는 잣나무 알파피넨 함유 ▲휴대와 세탁을 한번에 해결하는 세탁망 겸용 파우치 ▲극세사 솜이불같은 포근함과 가벼움 ▲빛샐틈 없는 암막과 숨쉬기 편한 코지지층 ▲향균, 탈취 기능과 빠른 땀 배출 소재를 특징으로 한다.
특히 알파피넨은 대표적인 신경 안정 물질로, 인스타일테크는 가평과 홍천의 잣 수확 후 송이에서 성분을 추출한 뒤 마이크로캡슐 가공기술로 기능성 원단에 고정시켜 세탁 사용 시에도 6개월간 효과가 유지되도록 만들었다.
또한 출시 전 시제품 제작한 수면안대 세 가지 모델도 선보일 예정이다. PCM(상변이 물질) 원단을 사용해 적정 온도를 유지, 편한 수면을 제공하며 비타민 E를 마이크로캡슐 가공해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는 제품과 닥섬유로 만들어 피부친화적이고 흡한속건 기능과 항균 기능의 제품, 대나무 섬유로 만든 친환경 제품이다.
한편 인스타일테크는 자기관리를 쉽게 해 건강한 삶을 지속할 수 있게 돕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숨쉬기 편한 귀마개 일체형 수면안대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으며, 수면 관련 침구류와 슬립웨어(sleepwear) 업체의 제품들을 온라인 판매 대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기술력 있는 슬립테크 기업들의 좋은 제품을 발굴해 질 좋은 수면을 위한 토탈 솔루션 플랫폼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