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일동바이오사이언스, K-펫페어에서 ‘일동펫 시리즈’ 소개

"휴먼 그레이드 원료, 프로바이오틱스 원천기술 등 좋은 반응 얻어"

사진 = 케이펫페어 내 일동제약 부스 전경.

일동제약과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한국펫사료협회(KPFA)가 주최하는 2022 케이펫페어(K-PET FAIR) 서울 행사에 참가, 자사의 반려동물용 제품 ‘일동펫 시리즈’를 홍보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진행됐으며, 반려동물 사업과 관련한 200여개 업체가 참가했다.

일동제약과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행사장 내에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최근 출시한 일동펫 시리즈와 함께 일동바이오사이언스의 반려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 원료와 원천기술 등을 소개했다.

일동펫 시리즈는 반려동물의 장 건강을 위한 일동펫 프로바이오틱스 비오비타와 관절 건강용 제품 일동펫 더 정직한 보스웰리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일동펫 프로바이오틱스 비오비타는 강아지용과 고양이용으로 나뉘어 있으며, 유산균, 소화균, 낙산균 등 총 12종의 유익균을 비롯해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식이섬유, 효모, 비타민 B1·B2·C, 아연, 초유 분말 등 반려동물의 장 건강과 면역을 고려한 원료들이 함유돼 있다.

일동펫 더 정직한 보스웰리아는 관절 건강을 위한 영양성분인 보스웰리아 추출물, N-아세틸글루코사민, 초록입홍합 분말뿐 아니라, 유산균, 비타민 B1·B2·C, 초유 분말 등이 함께 들어 있는 제품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일동펫 시리즈 제품들과 함께 차별화된 원료를 알리는 데에 중점을 뒀다"며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 원료와 프로바이오틱스 원천기술 등이 관람객들의 관심이 이어졌으며, 향후 반려동물 산업과 관련한 행사 참가를 비롯해 신제품 개발, 마케팅 확대 등을 통해 일동펫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